종합뉴스

장례

 
작성일 : 19-08-19 11:50
경찰병원 장례식장 새롭게 개장
 글쓴이 : 한국장례신…
 
3면경찰.jpg

유족의 편의성을 최대 고려
조문객에 쾌적한 환경 조성
 
경찰병원 장례식장이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지난달 15일 새롭게 개장했다.
 
이번 리모델링을 거친 장례식장은 완전히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유족의 편의성을 고려한 달라진 모습이 눈에 뛴다.
 
규모 면에서는 차이가 없지만 우선 구성이 달라졌다. 8개였던 빈소를 7개로 줄여 기존빈소의 평수를 키웠다. 이에 따라 특실이 2개로 늘어났고, 6개였던 일반실은 5개로 쾌적한 환경을 만들었다. 특히 좌식형이 아닌 입식형으로 모든 빈소가 바뀌었다. 공사 전에는 한 공간에 빈소 5개를 1열 배치하고 접객실은 칸막이로 나눠 사용했으나, 이제는 각각의 빈소가 완전히 독립된 공간으로 재구성됐다. 유가족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는 평가다. 넓지 않은 공간임에도 공간 효율성을 높여 모든 빈소에 유가족 전용 휴게실을 뒀다.
 
이곳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대중교통(지하철 7호선 오금행)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지하철 7호선 경찰병원역 1번 출구에서 불과 100미터 떨어져 있다.
 
진병용 팀장은 유가족과 조문객들이 편안하게 장례를 치를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해서 리모델링을 진행했다항상 따뜻한 미소와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역주민들의 편의와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모범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다양한 품질, 다양한 가격대 장례용품 준비하여 각 용품별 최우수 장례전문업체 선정, 품질의 고급화, 가격의 정찰제를 실시하여 다양한 품목 전시, 유족 선택폭 확대, 제품의 다양화로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3.227.235.220'

1017 : Can't find file: 'g4_login' (errno: 2)

error file : /bbs/board.php